언제적 사진이더라... 쭌~

리카님이 퀴니 핑크를 사신다기에 색한번 보시라고 산책나갔다 찍었던 사진 올려봅니돠!

유모차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영 표정이 안좋은 쭌
편하게 앉아 있음서 싫긴 뭐가 싫은지!
저러고 산책 반쯤하면 안으라고 궁시렁궁시렁 거려요-_-;;
유모차가 무거워서(11kg정도던가...)혼자 나갈때 가지고 나갈라믄 완전 ㅎㄷㄷ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없는 이유가 쭌쭌이 심한 엄마 껌딱지가 되어서 잘때도 옆에 붙어 있어야 자고 저 샤워할때도 계속 문열고 감시하고 그럴정도라 정말 급한일 아니고서야 컴터를 켜지 않아요...물론 갤투로 하면 되겠지만 이게 정말 사진 업로드가 느려서 말이죠...걍 다른 블로그 기웃 거리기만 하고 있습니다ㅎㅎ

아참 쭌쭌은 이제 아랫니가 두개 살짝 올라왔구요
일요일부터 소고기죽을 먹기 시작했고(한동안 설사를 계속해서 몸에 막 뭐 나기까지해서 쌀죽만 보름 먹였;;)
요즘 우유 먹는양이 너무 줄어서 이유식을 하루 두끼씩 하게 되었어요
이유식 원래 잘 안먹더니 소고기 넣어주니 꽤나 잘 받아 먹습니당ㅎㅎ(닭고긴 왜 안먹었던거니-_-^)


요즘 허리에 제법 힘도 많이 생겨서 보행기 태우고 있습니다
첨엔 앉히자마자 울더니 매일 조금씩 태우니 탑니다
물론 한 5분쯤 타면 짜증을 내십니다
보행기서 소리가 나는데 넘 커서 테이프로 막아 놓고 쓰고 있어요ㅋㅋ
타기만하면 먹겠다고 달려들어 저 버튼만 먹습니다
고로 무척 시끄럽;;;

덧글

  • RiKa-★ 2011/09/06 07:12 # 답글

    앗 스토케 핑크보다 이뻐요!!!
    오히려 취향♥
    저도 맨날 아이폰 인생입니다 ㅠㅡㅠ
    한 버튼만 노린다니 애들은 다 그런가봐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